비밀번호가 계속 틀렸다고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비밀번호는 아이디와 달리 영문의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여 설정됩니다.
설정 시, 소문자로 했다면 소문자로 대문자로 했다면 대문자로 동일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래 캡쳐 참고화면의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입력한 텍스트를 확인하여 주세요.
입력한 텍스트가 맞음에도 로그인이 안 된다면, 아래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1) 알고 있는 아이디와 실제 가입 아이디가 다른 경우 (세컨 아이디 보유 등)
->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가 맞는지 재확인 후 로그인 시도
2) 등록된 비밀번호와 알고 있는 비밀번호가 다른 경우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로그인 시도 (영문 대소문자, 특수문자 등 정확한 텍스트 확인)
3) 크롬 브라우저 등 브라우저 내 자동 로그인 정보의 충돌
-> 크롬 브라우저 메뉴(우측 상단 점 3개) > 새 시크릿창 >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시도
※ 로그인 시,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력한 텍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 클래스나 NELT를 이용중으로 '학생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라면
학생 전용 사이트 https://www.netutor.co.kr/st 에서 로그인을 한 것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학생은 학생 전용 사이트에서 선생님이 만들어주신 학생 계정 ID, PW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학생 전용 사이트에서 로그인 시에도 로그인이 안 되면, 비밀번호 재설정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비밀번호는 설정한 것과 동일한 영문의 대소문자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타인에게 ID를 양도할 수 있나요?
NE능률 FAMILY 사이트의 ID 및 서비스는 개인 회원가입으로 운영되며 타인 ID로 계정 데이터 이동, 양도가 불가합니다.
또한 본인 가입 ID의 개인정보에 대해 타인의 개인정보로 대체, 변경 불가합니다.
여러 ID에 동일한 사람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나요?
이미 어떤 ID로 본인인증한 경우, 다른 ID에 동일한 사람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번호로 인증하는 것이 아닌,
신용평가사 또는 아이핀 인증 서비스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기 때문에
휴대폰번호가 바뀌어도 이미 기존에 본인인증된 ID가 있다면 추가 본인인증은 불가합니다.
기존 본인인증된 ID를 탈퇴한 후 새로운 ID에서는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 시에 학원명이 검색되지 않아요.
2024년 11월 28일부터 학원 정보는 공공 데이터를 받아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지원청에 등록된 학원 상호명 그대로만 검색되어
학원명이 영문 대문자로 등록된 경우, 영문 대문자로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예: 능률 ABC로 교육지원청에 등록된 경우, 검색 시에 능률 abc로 검색하면 결과 없음)
학원 및 교습소가 검색되지 않는 경우. 직접 입력으로 학원명을 등록해 주세요.
외국인 회원의 본인인증 및 결제 관련
신분증 이름과 동일한 이름(회원명)으로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2024년 3월 25일 이전 가입한 경우,
정책 및 시스템 변경 전 가입회원으로 회원명 영문 띄어쓰기 미반영으로 신분증 이름과 사이트 이름이 불일치하여 본인인증 및 결제가 제한되며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이름변경] 버튼을 클릭, 본인인증 및 이름변경(신분증 이름과 일치) 이후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결제가 가능합니다.